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밤낮으로 부수고 짓고 액션 빌딩 게임 만들기 - 포트나이트

최용훈 |
에픽게임즈 / TA
9월 1일 10:10 ~ 11:10
GB1센터 지하강의실
현 에픽게임즈 코리아 테크니컬 아티스트로서, 이전에는 엔씨소프트의 프로젝트 P, 네오위즈게임즈의 블레스, CCR RF Online 행성전 등 다양한 프로젝트 개발에 참여한 바 있다.
에픽게임즈에서 제작한 포트나이트(Fortnite)는 액션 빌딩 게임으로, 낮과 밤의 환경이 존재하며 낮에는 나무, 벽돌, 철 등 오브젝트를 부수고 수집한 자원으로 건물 및 함정을 건설하고 밤에는 습격해 오는 몬스터를 물리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런 역동적인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 언리얼 엔진 4에 추가한 다양한 라이트, 섀도, 캐릭터 애니메이션 기능 그리고 100% 리얼타임 게임 트레일러를 제작하는데 사용된 ‘시퀀서’에 대해서도 살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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