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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Max 2018과 Shotgun을 이용한 게임 제작 Pipeline 소개

박준석, 정진철 |
오토데스크 / 부장, 차장
9월 1일 13:10 ~ 14:10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7층 강의실
박준석 부장과 정진철 차장은 오토데스크에서 샷건 엔지니어 및 테크니컬 스페셜리스트로 활동 중이다.
3ds Max 2018의 새로운 기능 소개 및 3ds Max 2018의 기본 랜더로 탑재된 Arnold Render를 이용한 Game Asset 제작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그동안 3ds Max에서 사용되어온 방법 이외에 새로운 기능을 이용한 Game Asset 제작 과정으로 보다 효율적인 Workflow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그리고, 3ds Max에 포함된 Shotgun Plug-in을 사용해 실제 게임 제작공정과 작업 시간효율 극대화를 위한 방법 및 파이프라인 관리 툴인 Shotgun의 Game Pipeline 적용을 위한 사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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