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12년 경력의 엔지니어. 레이더즈와 건즈2의 엔진 개발에 참여했으며, 현재는 유니티 테크놀로지스 코리아에서 에반젤리스트로 근무 중이다.
강연 소개
최근 게임 뿐 아니라 각종 멀티미디어 컨텐츠에서도 스토리텔링이 중시되고 있습니다. 유니티에서 스토리텔링을 효과적으로 하기 위한 시네마틱 편집 툴인 타임라인에 대해 다룹니다. 더불어 카메라 워크를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시네머신을 함께 다룹니다. 또한, 리얼타임 컷씬으로만 활용하는 것으로 그치지 않고, 유니티에서도 오프라인 CG 렌더링을 할 수 있는 옥테인 렌더러를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