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드 게임즈의 대표. 2015년 퍼즐형 슈팅 게임인 페인트 히어로즈를 출시했으며, 현재 SNS의 타임라인을 기반으로 한 로그(LOG) – 항해의 시작을 서비스하고 있다.
강연 소개
게임성인가 중요한가 아니면 홍보가 더 중요한가? 게임업계의 단골 질문이지만 최근에는 게임의 생사가 홍보에 달려있다 해도 과언이 아닌 시대가 되었습니다. 특히 인디게임은 유명 퍼블리셔처럼 큰 자본으로 게임성을 알리기도 힘들어서 완성도와 별개로 사장되는 경우가 다반사인데요. 여기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될까, 정확히는 어떻게 홍보해야 될까에 대해 런칭 1주년을 20일 앞두고 서버가 터졌던 '로그 항해의 시작'의 다소 특이한 홍보사례를 통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