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강연자/ 강연안내

Doom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 소개와 FPS 게임에서 애니메이션과 타격감의 관계

김준형 |
이드 소프트웨어 / 시니어 애니메이터
9월 1일 15:40 ~ 16:40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지하2층 국제회의장
2010년 이드 소프트웨어에 입사한 김준형 애니메이터는 '레이지', '둠' 등 대형 FPS 게임 개발에 참여하며 경력을 쌓았다. 현재 FPS의 트렌드를 주도했던 '퀘이크'의 최신작, '퀘이크 챔피언스'의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Doom과 Rage에서 A.I 크리쳐 (AI Creatures) 애니메이션과 일인칭 타격공격(First Peron Sync-Melee) 애니메이션의 제작 과정 소개와 함께 FPS 게임에서 애니메이션과 타격감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또한, 게임 개발 과정 중 발생한 문제점들과 이를 해결해가는 과정의 에피소드 등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주최/주관 후원

협찬

협찬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