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강연자/ 강연안내

ShaderToy에서 구현하는 거리함수 기반의 레이마칭 렌더링 알고리즘

김성완 |
부산게임아카데미 / 교수
10월 8일 11:10 ~ 12:20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3층 강의실
前 미리내소프트웨어 개발이사로 개발의 일선에 있다가 지금은 부산게임아카데미 교수로 교육의 일선에서 후학들을 양성하고 있는 존경받는 개발자다.
최신의 렌더링 알고리즘인 거리함수 기반의 레이마칭 알고리즘의 원리를 살펴보고 Shadertoy에서 직접 라이브 코딩으로 렌더링 알고리즘을 구현해 본다.

주최/주관 후원

협찬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