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c_SESSIONS
인터랙티브 게임의 감정에 대한 이야기
데이비드 케이지 / 퀀틱드림 CEO & Creative Director
Bungie 스튜디오를 라이브 서비스 회사로 변화시키기
저스틴 트루먼 / 번지 스튜디오 CDO
콘텐츠의 미래와 에픽게임즈 생태계
신광섭 / 에픽게임즈 엔진 비즈니스 리드
몰입 - 나와 나의 거리
복규동 / 젠틀매니악 대표
MAU를 8배 성장시킨 리그 오브 레전드 지표는?
차민창 / 지지틱스(유어지지) 대표
The Game Maker’s Mindset
스티브 파푸트시스 / 스트라이킹 디스턴스 스튜디오 CDO
일본 액션 게임의 거장, 카미야 히데키의 게임 개발 이야기
카미야 히데키 / 플래티넘게임즈 CGD
Look Around You : 비 전통적이며, 독특한 스토리텔링 기법
메간 코르소 / 타시에 스튜디오 Brand & Communication Director
크로스 플랫폼 루트슈터 개발기
이범준 / 넥슨게임즈 프로듀서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과 게임 마케팅의 현재
이철환 / 아이지에이웍스 데이터 사업실 실장
토야마 케이이치로의 게임 개발 이야기
토야마 케이이치로 / 보케 게임 스튜디오 CEO
비즈니스 모델의 다양성: 진화하는 게임 시장에서의 성공 전략
크리스 리 / 마이크로소프트 게이밍 에코시스템 마케팅 전략 총괄
<승리의 여신: 니케> 몰입감있는 내러티브를 위한 게임 설계
유형석 / 시프트업 디렉터
게임 생태계에서 기술 스타트업을 구축하는 방법
오르 브리가 / NOVOS.GG CEO
'파이널 판타지'의 아트 디렉션과 컨셉 아트
이사무 카미코쿠료 / 프리랜서 Art Director
컬트를 시작하는 방법! Feat. '컬트 오브 더 램' 개발 이야기
줄리안 윌튼 / 매시브 몬스터 Creative Director
위메이드의 플랫폼 전략
김석환 / 위메이드 부사장
미래의 이스포츠 엔터테인먼트는 어떤 모습일까?
송광준 / 빅픽처인터렉티브 CEO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토리에서 이미지로 가는 과정
남종모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선임 아티스트
Building Towards A Global Metaverse
준 추 / META Head of APAC Public Policy for Reality Labs
모바일 게임 최적화도 안하면 어쩔티비
오지현 / 유니티 에반젤리스트
'게임다운 게임'의 판단기준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이장주 / 이락디지털문화연구소 연구소장
새로운 패러다임 : 인터게임 이코노미와 메타버스
장현국 / 위메이드 CEO
소셜 게임, 차세대 소셜 네트워크
션 슈테인 / 개글 스튜디오 CEO
FAR : 시리즈의 게임 디자인
돈 슈머커 / 옥코모티브
성공가능성을 높이는 게임개발 전략
최재영 / 빅게임스튜디오 CEO
게임 지표 증폭을 위한 스마트한 결제시스템 전략
박미란 / 엑솔라 이사
'몬스터헌터' 시리즈를 되돌아보다
츠지모토 료조 / 캡콤 몬스터헌터 시리즈 프로듀서
PvP 게임에서 배울 수 있는 작은 것들
하라다 카츠히로 / Bandai Namco Studios Inc. Executive Game Director, Chief Producer
접근성이 선택이 아닌 필수인 이유 : 장애인의 게임 접근성 향상
마크 발렛 / 에이블게이머즈 채리티 Founder / Executive Director
Transition : 게임 활용 및 분석
박인혁 / 프로젝트 클라우드 게임즈 CEO
인디게임 크라우드펀딩 노하우 및 후속 연계 전략
김민수 / 스마일게이트 매니저
Deep Cuts - 최고의 개발팀 Team NINJA의 게임 제작론
야스다 후미히코 /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 / 팀 닌자 Producer
장르의 팬들을 위한 싱글 플레이어 게임 제작
김진상 /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 Creative Director
Try & Error -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시행 착오 개발기
이득규 / 모티프 디렉터
모바일 게임 개발사들이 글로벌 브랜드 지출에 접근하여 수익성을 향상할 수 있는 방법
정성호 / 펍매틱 사업개발이사
일본 애니메이션 기반 게임을 성공적으로 제작하는 방법
마츠야마 히로시 / 사이버커넥트 2 President/CEO
다잉라이트 2의 사전 제작 과정에서 사용된 방법과 기술
티몬 스멕탈라 / 테크랜드 Lead Game Designer
게임 글로벌 진출 전략 2023
함영철 / 투바이트 대표
게임 수학을 정리하며. 지난 3년간의 회고
이득우 /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교수
소통의 기쁨과 슬픔:그럼에도 불구하고 - 베리드 스타즈 제작기
진승호 / 라인게임즈 디렉터
'피노키오를 만나다'
노창규 / 네오위즈 Round8 LOP 개발실 아트 디렉터
MMO 오픈필드 컨텐츠
안종옥 / 엔씨소프트 PD
SEA: The most important Community for Web3 Gaming
Kin Wai Lau / iCandy Interactive Co-Founder / Chair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