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강연자/ 강연안내

상품으로 바라보는 게임과 소비자

김경민 |
넷마블 엔투 / 기획1실장, 모두의마블 PD
10월 6일 15:30 ~ 16:40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지하2층 국제회의장
소비 심리학적 입장에서 바라보는 게임이라는 상품을 유저에게 어필 하기 위한, 인지와 인지부조화 / 비용과 가치 그리고 게임에서 의도한 유저의 액션으로의 연결에 대한 이해를 통해, 각 스테이터스별 유저 동선과 그에 필요한 인지작업 유저의 행동을 이끌어 내기 위한 가치설정 등, 게임 전반에서 가용한 유저를 이해하는 방법에 대한 고민의 공유

주최/주관 후원

협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