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강연자/ 강연안내

상품으로 바라보는 게임과 소비자

김경민 |
넷마블 엔투 / 기획1실장, 모두의마블 PD
10월 6일 15:30 ~ 16:40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지하2층 국제회의장
소비 심리학적 입장에서 바라보는 게임이라는 상품을 유저에게 어필 하기 위한, 인지와 인지부조화 / 비용과 가치 그리고 게임에서 의도한 유저의 액션으로의 연결에 대한 이해를 통해, 각 스테이터스별 유저 동선과 그에 필요한 인지작업 유저의 행동을 이끌어 내기 위한 가치설정 등, 게임 전반에서 가용한 유저를 이해하는 방법에 대한 고민의 공유

주최/주관 후원

협찬

명칭: (주)인벤커뮤니케이션즈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배혜농 | 편집인: 이동원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9, 17층 1701호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